H.J.Freaks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H.J.FreaksInstagram)「12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압구정역 근방 브루노뮤직바에서 오리엔탈 익스프레스가 라이브를 합니다. 그리고 오리엔탈 익스프레스의 전신과 같은 밴드인 IZM의 라이브도 같이 합니다. IZM의 멤버인 최영준, 정영상, 김현모는 30년 전부터 음악을 하던 (나이 차이는 나지만)친구들이었습니다. 1994년 앨범 한장 내고 각자의 삶을 살다가 정확하게 30년 후 2집인 Night Sky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약해주신 분들께는 IZM 2집 Night Sky CD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이 보러 와 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드러머의 영입으로 사운드가 한층 강해진 오리엔탈 익스프레스도 기대해 주세요.  티켓예약: QR코드 혹은  https://forms.gle/roSLKZBdebaXMzRU6」11月21日 21時07分 - h.j.freaks

H.J.Freaksのインスタグラム(h.j.freaks) - 11月21日 21時07分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압구정역 근방 브루노뮤직바에서 오리엔탈 익스프레스가 라이브를 합니다. 그리고 오리엔탈 익스프레스의 전신과 같은 밴드인 IZM의 라이브도 같이 합니다.
IZM의 멤버인 최영준, 정영상, 김현모는 30년 전부터 음악을 하던 (나이 차이는 나지만)친구들이었습니다. 1994년 앨범 한장 내고 각자의 삶을 살다가 정확하게 30년 후 2집인 Night Sky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약해주신 분들께는 IZM 2집 Night Sky CD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이 보러 와 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드러머의 영입으로 사운드가 한층 강해진 오리엔탈 익스프레스도 기대해 주세요.

티켓예약: QR코드 혹은
https://forms.gle/roSLKZBdebaXMzRU6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70

3

2023/11/21

H.J.Freaks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H.J.Freaks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