ムン・ジインのインスタグラム(moonjiin_actress) - 10月5日 23時25分


<수정해서 올립니다>

제 동생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약 9시간 만에 저희품으로 돌아왔습니다.뇌전증 까지있어 밤을 넘기면 정말 너무 위험했는데 정말 거짓말처럼 12시가 되기 직전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수 있었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사랑의 빚을 졌습니다. 정말 많은 제 지인들과 수많은 제보를 해주신 시민분들, 많은 기사로 도움을 주신 기자님들, 그리고 실종팀 경찰분들 노고 덕에 찾았습니다.

(정황 설명 잠시 드리면 동생이 버스정류장에서 부모님과 버스를 기다리던중 울리던 벨소리에 잠시 전화를 찾고있을때 갑자기 버스를 타게되면서 일어나게되었습니다. 5년동안 같은버스를 타며 다녔던 길이라 예측도 못하신듯합니다. 다신 이런일이 일어나지않도록 미연에 조치를 잘 취하겠습니다. .저희가족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이번계기로 많은 도움을 받은만큼 저도 몇배로 되갚으면서 살겠습니다. 실종가족으로 힘들어하시는 가족들과 장애우가족분들을 위해서도 제 나름의 노력으로 힘을 보태겠습니다

다시한번..
일면식도 없는 저를 위해 인스타에 공유해주신 많은 지인분들에게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기사를 보고 댓글로 무사하길 기원해주신분들 한분한분 다 기억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생을.방금 건강히 찾았습니다
일단 걱정하실까봐 소식부터올려요
자세한 사정은 다시올려드릴게요
너무너무감사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892

266

2023/10/5

Sharlaのインスタグラム
Sharlaさんがフォロー

ムン・ジイ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