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ドンソク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マ・ドンソクInstagram)「8년 전, 작은 방에 앉아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영화의 기획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와 한계에 부딪혔지만 기적적으로 <범죄도시1>이 세상에 나왔고, <범죄도시2>로 1269만 관객이라는 두 번째 기적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범죄도시3>으로 세 번째 기적이 찾아왔습니다.  모든 순간을 함께 해주었던 제작진, 스탭, 배우분들, 투자, 배급, 홍보, 마케팅 등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하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에너지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된 범죄도시 시리즈를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범죄도시>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7月1日 12時55分 - donlee

マ・ドンソクのインスタグラム(donlee) - 7月1日 12時55分


8년 전, 작은 방에 앉아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영화의 기획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와 한계에 부딪혔지만 기적적으로 <범죄도시1>이 세상에 나왔고, <범죄도시2>로 1269만 관객이라는 두 번째 기적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범죄도시3>으로 세 번째 기적이 찾아왔습니다.

모든 순간을 함께 해주었던 제작진, 스탭, 배우분들, 투자, 배급, 홍보, 마케팅 등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하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에너지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된 범죄도시 시리즈를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범죄도시>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85,268

1,440

2023/7/1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マ・ドンソク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