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ヘジュ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ヘジュInstagram)「내일 리쥬얼2차 오픈을 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서 발빠르게 준비해보았어요💎 진행기간에 주문해주시면 크리스마스 전에 수령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의가 많은 순으로 Q&A를 작성해봤어요 리쥬얼 궁금하셨던 분들 한번 봐주세요♥️ - 1️⃣목걸이 길이 연장 가능한가요? 최장길이 어떻게 되나요? 목이 두꺼운데 혜주님은 몇센치 착용하셨어요? 줄 두께감 있나요? 많이 얇나요? 길게 착용한거랑 짧게 착용한거랑 궁금해요! ⠀ ▶ 목걸이 길이는 42cm(40cm지점 영고리)와 40cm(38cm지점 영고리) 2가지 옵션이 있는데 이외에 더 연장하고 싶으신 사이즈가 있으신 분들은 1:1 제작 상품으로 추가 연장 제작 가능하니 cs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 목걸이 두께 : 3푼 체인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체인 굵기 (일상 생활에서 쉽게 끊어지거나 얇은 굵기는 아니고 팬던트 사이즈에 적당한 굵기로 밸런스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 의류 스타일에 따라 짧고 길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영고리를 추가하여 제작되는데, 체인의 영고리가 2cm 지점에 있어 착용 시, 팬던트위 높이가 약 1cm정도 위 아래 차이의 길이로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42cm(40cm)가 평균 기성 사이즈, 목이 많이 얇거나 목걸이를 짧게 착용하시는 분들은 40cm(38cm) 선택:) ⠀ ⠀ 2️⃣ 가까이서 보여주세요. 컬러차이 보여주세요. 고민인데 컬러 추천 해주세요. 다이아크기가 어떻게 되요? ⠀ ▶ 팬던트가 5mm미만의 작은 사이즈 디자임에도 디테일이 섬세하게 들어갔지만, 라이브에서 보여드리기에는 초점이 잘 맞춰지지 않아 상세페이지에 이미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이아 크기는 2.5mm 셋팅 되어 튀어나옴과 디자인상 불편함이 없고, 매일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화이트/옐로우/핑크 골드의 컬러 선택은 평상시에 주로 착용하시는 주얼리의 컬러로 선택하시는게 여러 제품을 함께 레이어드 하시는데도 어려움이 없고, 피부 톤에 가장 알맞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컬러 순서는 핑크골드>옐로우>화이트 골드 입니다 . ⠀ ⠀ 3️⃣ 알러지 일어나지 않나요? 착용하고 샤워해도 되나요? 변색되지 않을까요? 스톤 잘 빠지지 않을까요? ⠀ ▶ 전체 14K 골드로 18K와 순금만 맞으신 분들 제외하고는 특별한 알러지 반응이 거의 없습니다. 화이트 골드는 화이트 도금 작업이 한 번 더 들어가기 때문에 굉장히 민감한 피부타입이신 분들은 화이트보다는 도금이 없는 옐로우와 핑크골드를 권장 드립니다. (귀 침이 닿는 부분은 예민한 부분이라, 화이트골드의 귀걸이의 침은 도금을 하지 않고 옐로우로 유지되었습니다) ⠀ 또한 도금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미세한 스크래치가 쌓이면서 안쪽에 있는 골드가 올라올 경우, 변색으로 보여질 수 있으며 재도금 수리 가능합니다. 스톤 셋팅은 찍어내는 방식이 아닌 4개의 프롱을 핸드작업으로 섬세하게 물리기 때문에 쉽게 빠지지 않지만, 빠질 경우에 AS수리 가능하며 상세페이지 안에 자세한 AS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이외에 추가로 궁금한 점은 리아쥬르 사이트에서 '리쥬얼' 검색하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저희 CS로 문의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11月30日 14時25分 - r_yuhyeju

ユ・ヘジュのインスタグラム(r_yuhyeju) - 11月30日 14時25分


내일 리쥬얼2차 오픈을 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서 발빠르게 준비해보았어요💎
진행기간에 주문해주시면 크리스마스 전에 수령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의가 많은 순으로 Q&A를 작성해봤어요
리쥬얼 궁금하셨던 분들 한번 봐주세요♥️
-
1️⃣목걸이 길이 연장 가능한가요?
최장길이 어떻게 되나요?
목이 두꺼운데 혜주님은 몇센치 착용하셨어요?
줄 두께감 있나요? 많이 얇나요?
길게 착용한거랑 짧게 착용한거랑 궁금해요!

▶ 목걸이 길이는 42cm(40cm지점 영고리)와 40cm(38cm지점 영고리)
2가지 옵션이 있는데 이외에 더 연장하고 싶으신 사이즈가 있으신 분들은
1:1 제작 상품으로 추가 연장 제작 가능하니 cs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목걸이 두께 : 3푼 체인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체인 굵기
(일상 생활에서 쉽게 끊어지거나 얇은 굵기는 아니고
팬던트 사이즈에 적당한 굵기로 밸런스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의류 스타일에 따라 짧고 길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영고리를 추가하여 제작되는데,
체인의 영고리가 2cm 지점에 있어 착용 시,
팬던트위 높이가 약 1cm정도 위 아래 차이의 길이로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42cm(40cm)가 평균 기성 사이즈,
목이 많이 얇거나 목걸이를 짧게 착용하시는 분들은 40cm(38cm) 선택:)


2️⃣ 가까이서 보여주세요.
컬러차이 보여주세요.
고민인데 컬러 추천 해주세요.
다이아크기가 어떻게 되요?

▶ 팬던트가 5mm미만의 작은 사이즈 디자임에도 디테일이 섬세하게 들어갔지만,
라이브에서 보여드리기에는 초점이 잘 맞춰지지 않아 상세페이지에 이미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이아 크기는 2.5mm 셋팅 되어 튀어나옴과 디자인상 불편함이 없고,
매일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옐로우/핑크 골드의 컬러 선택은
평상시에 주로 착용하시는 주얼리의 컬러로 선택하시는게
여러 제품을 함께 레이어드 하시는데도 어려움이 없고,
피부 톤에 가장 알맞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컬러 순서는 핑크골드>옐로우>화이트 골드 입니다 .


3️⃣ 알러지 일어나지 않나요?
착용하고 샤워해도 되나요?
변색되지 않을까요?
스톤 잘 빠지지 않을까요?

▶ 전체 14K 골드로 18K와 순금만 맞으신 분들 제외하고는 특별한 알러지 반응이 거의 없습니다.
화이트 골드는 화이트 도금 작업이 한 번 더 들어가기 때문에
굉장히 민감한 피부타입이신 분들은 화이트보다는 도금이 없는 옐로우와 핑크골드를 권장 드립니다.
(귀 침이 닿는 부분은 예민한 부분이라,
화이트골드의 귀걸이의 침은 도금을 하지 않고 옐로우로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도금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미세한 스크래치가 쌓이면서
안쪽에 있는 골드가 올라올 경우, 변색으로 보여질 수 있으며 재도금 수리 가능합니다.
스톤 셋팅은 찍어내는 방식이 아닌 4개의 프롱을 핸드작업으로 섬세하게 물리기 때문에 쉽게 빠지지 않지만,
빠질 경우에 AS수리 가능하며 상세페이지 안에 자세한 AS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외에 추가로 궁금한 점은 리아쥬르 사이트에서 '리쥬얼' 검색하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저희 CS로 문의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093

3

2020/11/30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ユ・ヘジュ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